본문 바로가기
Travel story/2012 Italy, Switzerland, France

2012년 여름여행 사진 이제 시작합니다.

by 애쉬™ 2012. 7. 31.




오늘 파란블로그를 병합하다 보니....어라 2011년 여행이 없네....라는 생각이 팍팍!!!


넵, 변함없이 여행은 다녀왔으되....사진은 몽~~땅 저장만 해 놓고 있네요.....휴....


스마트시대에....스마트 기기들을 만지다 보니....디지털사진에 아날로그 감성을 잔~~뜩 불어넣어 블로그에 올리는 일은 뒤로 밀리고 말았네요..휴..


2011년 건너뛰고, 2012년 올해 사진부터 시작해 봅니다.^^




이번 여행은 난생 첨으로 다른 대륙을 갔다왔네요...


바로 유럽 말입니다.


짧은 여행시간 동안 정말 열심히 돌아다니고 사진도 열심히 찍었네요... 3천장 정도 찍어왔는데, 블로그에는 과연 몇장이나 올릴 수 있으련지^^


총각 시절에는 풍경을 찍고, 여행지 사람들/ 아이들을 열심히 찍다보니 먼가 블로그에 올릴만한 요소들도 많았는데...


결혼후에는 찍은 사진은 죄다 커플사진이다 보니..ㅋ  커플사진만 올렸다간, 욕먹기 딱 좋겠다는 생각도 들지만, 머... 나름 한번 시작해 볼까요?^^






일단 요약본 하나하구요~^^








제가 좋아라 하는 사진 한장 시작기념으로 올리고 갑니다.





사진들로 보니 대~~충 어디어디 갔는지 보이시죠?^^


이렇게 좋은 곳에 가서 좋은 공기도 마시고 간만에 자유를 맘~~껏 누리고 온 애쉬의 유럽여행 이야기....



기대하시라!!!



이상 예고편 끝!!!



아쉽다구요??!! 넵!!! 지금은 런던올림픽 시간!!


왕귀춘 선수 응원하다가 시간이 조금밖에 안 나네요^^


일찍 자야 회사 지각안합니다^^


오늘은 요약사진으로 봐주세요~^^





::: 동유럽 여행중에서 :::


::: Apple iphone 4 & canon EOS-5D mk2 & Canon EF 16-35mm F2.8L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