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story/2012 Italy, Switzerland, France

미션임파서블 유럽여행 선택하기!!

by 애쉬™ 2012. 8. 15.







당초 제가 가려던 곳은 이렇게 빡센 여행이 아니었습니다!


올해 초에 일찌감치 예약해 놓은곳!!!!


바로 우리나라 선수들이 금메달 13개를 획득한 바로 그곳!!!  런던이었습니다.


올림픽을 내 눈으로 보겠다는 일념하에...  7월 28일 ~ 8월 3일까지 런던올림픽의 모든것을 내 눈에 담아오마!!!! 가 원래의 테마였습니다^^


그러나, 아쉽게도 7일이상 휴가는 어렵다는 현장 방침에 따라 위약금을 감수하며, 급 변경한 곳이....바로 이번 유럽여행의 테마 였습니다.



유럽여행 하면 어디가 많이 떠오르세요???


이탈리아? 프랑스? 영국? 스위스? 독일?  그리스? 등등 쉽게 떠오르는 국가들중..... 3개국을 5박 8일에 도는 무지막지한 코스!!!


같이 다니면서 저희 일행을 인솔한 가이드분께서...미션 임파서블!!!이라고 그렇게나 외치시던 바로 그런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액기스만 골라골라 갔다왔지요!!   물론 액기스만 훑는 정도였지만요.. ㅋ




과연 어떤 여행이었냐???  어땠길래 미션 임파서블이라고 하는지....제가 다녀온 여행일정을 공유합니다.






로마, 바티칸, 폼페이, 소렌토, 나폴리, 피렌체,  밀라노, 알프스, 벨포스, 파리, 베르사이유 등등을 5박 8일에!! ㅋ




어떠신가요??


유럽여행은 원래 길~~~게 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휴가가 7일밖에 없는 요즘 직장인들... 유럽은 가고 싶은데, 시간 때문에 못 가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단, 한곳에 머무르면서 좀 자세히 보지는 못합니다..


정신없이 이동하느라 바쁩니다.   액기스만 보고 추억만 살~짝 남기고 돌아오는 것임에 불과할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전 이렇게 생각합니다. 내가 과연 이곳들에 두번 올 수 있을까??


하나하나 다 찾아가서 자세히 보고 제대로 알고 싶지만, 내 인생의 시간은 유한하고 내가 생각해서 좋은 곳에 집중투자하자...


일단은 겉핥기 식으로라도 유럽의 명소를 둘러보고 나중에 여유 생길때는 좋은 느낌이 남았던 곳에 다시 가자..라는 식으로요^^


과연 나중에 그런 여유가 생길지..아니면 한번은 그래도 가 봤던 곳이므로, 또 다른 세계의 다른 곳으로 여행을 갈지는 물론 미지수입니다.




전 이제 한번씩은 가 본 도시이므로 담에는 여유를 가지고 패키지가 아닌 자유여행으로 가 볼 생각입니다.


정말 이번 여행은 패키지가 아니면 불가능한 여행이었어요!! ㅋ


그럼 담부터는 신나는 여행사진으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