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story/ETC stories....

KEB 하나은행에서 카드형 OTP 무료로 장만하세요!!

by 애쉬™ 2016. 4. 23.





(위 이벤트 그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하나은행 홈페이지로 가요!)





요즘 OTP는 필수죠? 왜냐하면 OTP를 쓰지 않으면 이체한도 등의 제한이 생기기 때문입니다.


토큰형 OTP가 너무 불편해서, 작년에 NFC 기술을 이용한 스마트OTP라는 녀석을 발급받기도 했지만, 이 녀석은 발급받은 은행에서는 엄청 편하지만, 


저처럼 통장이 여러개인 사람에게는 타행 이용시 오히려 더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토큰형OTP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머, OTP를 매일 사용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월급날이나 카드결재일 등에는 꼭 필요한 것이라 항상 가방에 넣어두고 다녔습니다. 


그러나, 가방이 없을때는 난감하고 토큰형은 휴대는 가능하지만, 부피가 커서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에도 좀 애매했습니다. 


그럴때, 카드형 OTP 무료 발급 소식을 듣게 되었네요..


물론, 카드형 OTP는 신용카드 처럼 얇아서 휴대성이 매우 좋고 편리해서 다들 좋아들 하시지만, 발급수수료가 만원이 넘어가고, 잦은 고장 문제로 인해


좀처럼 다가가기 어려운 녀석이었어요~  그러던중!!~  위의 그림처럼 하나은행 이벤트가 아직도 계~~~~속 되고 있다는 말을 들어서 바쁜와중에 


시간내서 은행 다녀왔습니다.



조건은 N Bank 신규가입 및 e플러스 정기예금 신규가입자!!!



저야 머 하나은행 예~~~전에 통장하나 만들어 놓고 사용하지 않은게 다라서....다행히 무료조건이 되어서 발급받게 되었습니다.


아, 가시기 전에 미리 여유분 남아있는지 확인하시고 가셔야 할 것입니다^^  2016년 4월 현재는 아직 있다네요..






짜잔!!!  이렇게 이쁜 카드형 OTP를 무료로 발급받았네요.


예전에 사용했던 못난 토큰형 OTP는 이제 저리가랏!!^^ 그러나 비상시를 대비해서 저 녀석들도 잘 보관을 해 두어야 한답니다. 


특히 저처럼 장기해외체류가 예정인 사람은 더더욱!~




자, 그럼 하나은행으로 고고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