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story/Mobile & IT

Aliexpress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구입한 캡틴 아메리카 갤럭시S7 케이스 수령!!!!

by 애쉬™ 2016. 6. 27.



오늘은 소소한 비용으로 괜찮은 만족감을 얻을 수 있는 가성비(?) 제품 소개입니다.


몇번 포스팅을 했지만, 전 최근 갤럭시S7을 구입했었습니다. 


나름 실용을 중시하는 터라, 비싼 케이스는 구입하지 않고, 하이마트에서 구입할때 끼워주시는 케이스로 잘 연명을 했습니다.


그런데, 이 케이스가 너무 싸구리틱해서... 음... 같은 투명케이스라도 뒷면이 항상 깨끗하게 유지되는 케이스가 있는 반면에...


이 케이스는 왠지 모르게 먼가 끼는 듯한 느낌의 혼탁한 느낌을 계속 주기에... 고민끝에 케이스를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나이에 걸맞지(?)는 않다고 제 아내는 말을 하지만^^  그래도 꽤 방패 간지로 유명한 캡틴 아메리카 케이스가 눈에 띄게 되었습니다.


삼성스마트폰 까페에 어느분이 올려주신 글을 보면 보호도 어느정도 되고, 블랙색상과 어울리는 간지를 보여준다...라는 평을 듣고, 


국내 쇼핑몰 검색을 해봤습니다. 


음... 만원이상하네요... 그정도까지 주고 케이스 사긴 좀 그런데..하면서,  가성비의 제국...알리 익스프레스를 검색했습니다. 



거기서 딱 찾은 이 상품...




네,  아이언맨, 캡틴, 스파이더, 슈퍼면 등 다양한 마블의 슈퍼 히어로들이 등장하는 케이스들!!! 


3D라고 해 놓을만큼 먼가 자신있는 느낌~~


가격도 한국돈으로 4천원 남짓한 돈으로 무료 배송까지!!!!


머, 조금 고민하다(전 조금 고민하는게 보통 이틀입니다만^^) 주문을 했습니다. 



알뜰하게 모바일로 주문해서 1%라도 할인받고~, 6월 14일날 주문했네요~  두두두두,  그리고 받았다는건, 오늘 제 책상위에 놓여있었다는건......


아마도 토요일인 6월 25일날 도착했다는 뜻입니다. 즉, 11일 정도 걸렸네요...    


무료 배송인 China Post Ordinary Small Packet Plus 란 녀석....   이 녀석은 중국내 배송추적(트래킹)은 되는데, 중국을 떠난뒤로 배송 추적이 안되는 녀석입니다.


그래서 6월 17일이후 트래킹이 안되었었는데, 그  뒤 한주뒤에 제 책상에 놓여있네요...


이정도면 머 만족합니다.  알리나 기어베스트 등 중국 쇼핑사이트에서 주문한 건들은 사실 기대를 접은지 오래되었었거든요...


얼마나 배송지연이 심하면, 기어베스트는 , 상품이 기어서 온다고 인식하고 있겠어요~ㅋ



암튼, 빠른 배송에 만족하고 수령사진을 올려봅니다.





회사로 배송이 잘 되었으며, 위에 Untracked 라고 보이시죠? 이런 위험이 있는 제품이지만, 지금까지는 한번도 배송사고 없이 잘 오고 있네요.








네, 뽀송뽀송한 스폰지로 잘 보호되어서 배송되었습니다. 


이미지는 보신바와 같이 간지 나네요...


음..사진이 실물보다 더 환하게 찍혔네요...








내부도 이렇게 처리되어서 충격완화를 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너무 얇아서 충격보호가 안되면 어떻하나 걱정했는데, 이정도면 괜찮은 것 같습니다.








자 제 휴대폰에 끼워보았습니다.


앞쪽도 필름 간섭없이 잘 끼워지네요..









뒷면도 카메라 보호 잘 되고 있습니다.


표면도 사이트에 나와있는것 처럼 단순히 그림이 아니라, 입체감이 느껴지는 3D 프린팅이라 괜찮네요..


당분간은 안 질리고 잘 쓸 것 같습니다.




저렴한 가격이지만, 만족도는 괜찮네요...


배송기간에 연연하지 않는 분이시라면, 저처럼 알리에서 주문해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