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 UK

영국에서 4살 생일을 맞은 하연공주!! 생일 축하해!~

by 애쉬™ 2016. 9. 27.


며칠지나긴 했지만^^ 우리딸 하연이가 4살이 되었습니다. 


이 블로그에게 결혼소식, 애기 출산소식을 알린지가 엊그제 같은데, 딸래미가 벌써 4살이 되었다니...정말 세월은 빠르군요^^


암튼, 이 먼나라 영국에서 별로 식재료도 없을텐데.... 아내는 우리 공주님 생일잔치하느라 아침부터 바빴네요...


저도 선물들 조립하느라 바빴구요^^


자, 그럼 사진과 함께 설명나갑니다^^




하연공주는 이쁜 드레스를 입고 생일상을 맞이합니다^^


엄마의 뜨거운(?) 키스에 쑥스러워하는 하연이!^^







정성들여 준비한 하연이 생일상입니다.


드레스가 버릴까봐 벗어주는 센스!^^


아내가 아침부터 부산히 움직이더니.. 없는 살림(?)에도 많이도 챙겼군요^^







자, 그럼 식사시작!!!


잘먹겠습니다.!!









하연아빠가 아침부터 조립한 첫번째 선물!!!


영어로 Trampoline!! 한국어로 방방이!!!~


뒷마당도 있는데, 놀면 머하니~~ 이제 방방이 매일매일 재밌게 뛰렴!!











네, 엄마아빠, 나 잘 뛰죠?











와, 빨래줄에 가득한 엄마의 생일 축하 플래그!!!!


역시 엄마의 사랑이란!!^^ 아내 대단하다!!!









하연이는 아침부터 맛있는 생일상에 선물에...


그저 신나서 방방!! 뜁니다...









이젠 장난감 놀이도 방방이에서!!!  










어,,, 머라구요? 또 있다구요????










짜잔!!!~


한국집에 있는 미끄럼틀이 없어져서 심심했지??


공주님에 어울리는 핑크색 미끄럼틀!!!  우아하게 이용하는 하연공주입니다.









거기다가 마지막 하이라이트.....


제가 이렇게 큰 선물인지도 모르고...


Argos에서 collect해 온다고 정말 힘들었다는....


이건 여행일정때문에 바빠서 제대로 조립한건 여행이 끝난 다음날이었다는^^



그래도, 다행히 아고스에서 아이들 장난감 3개 사면 2개값으로 계산해주는 행사와 하연이 생일이 딱!! 맞아서 


알뜰하게 챙겨줄 수 있었네요..







마지막으로 오늘의 주인공 V 브이!!~~~~~


찰칵!!~~



하연아, 아빠가 하연이 생일 축하해!! 사랑한다 우리딸!!!!


(너가 비록 엄마를 더 사랑한다고 해도..^^)





::: Sony A7 & Sony FE 28mm F2.0 :::


::: Portsmouth, UK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