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 by ASH/ETC photos....

선택의 문제...

by 애쉬™ 2007. 6. 30.

.

.

.

윽...졸면서 글 쓰다보니..시간 무지 잘 가네요..

새벽 3시전에는 자야 할텐데..

.

.

.

.



.

.

.

.

.

.

여러분은 선택의 기로에 섰을때 어떻게 하시나요??

이렇게 점에,,,운명에 의지하는 분도 계실테구요...

네...이 운명이라는 녀석....과연 그런게 있는건가요?

오늘 회사에서 있었던 행사...

오늘도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된 일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전 고민하지 않았습니다.

아니 고민은 했지만...

자신있게 선택했죠..

그 선택...제 인생에서의 조그만 일이 될 수도 있구..

아주 큰 일이 될수도 있습니다.

앞이 어떻게 될지 아무도 모르기에 재밌는 인생아닙니까?

전 단지...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의 선택을 하고,

그 선택에 후회을 하지 않으며,

그 선택에 후회하지 않게 노력을 다 할 뿐입니다.

머 그러다 보면 운명이라는 녀석도 제 편이 되어주지 않을까요?^^

오늘은 괜~히 이런글 적어보내요...

헛..이런이런...머리는 띵한데..잠은 다 깼습니다. 이를 어쩌죠?^^

.

.

.

::: 어린이 대공원 입구에서 :::

::: Canon EOS-5D & Canon EF 85mm F1.2L II :::



프리스타일 -수취인불명

잘 지내니 나는 요즘 그냥 그렇게 살어 예전보다 살만한데

맘은 그렇지 않아 안 본지 오래됐어 요즘에 너는 어때
나 같은거 이제는 별로 관심없겠지만


그건 좀 어때 예전에 달고 살던 기침은 약 좀 잘 챙겨먹어

고집 부리지말구 감기라도 걸리면 넌 무척 오래가잖아
따뜻하게 좀 입고 다녀 멋 부리지말고

요즘 들어서 친구들이 내게 자꾸 말해 사랑은

다른 사랑으로 잊어버리라고 안쓰러운 눈빛으로

나를 보며 말해 머리가 멍해지고 말라가는 병에 걸렸다고

길을 걷다 멈춰서 한숨만 쉴꺼라고 이름을 불러도

잘 듣지 못할꺼라고 눈만 뜨고 있지 사는게 아니라고
당분간 그 심장은 잠시 멈출꺼라고

왜 이런거죠 내가 왜 이런거죠 아무렇지 않은데

왜 내가 힘들까요 내가 아픈가요 많이 아픈가요
난 아무렇지 않죠 정말 아무렇지 않죠 모든게 (repeat)

그래 니가 오늘 하루 아무런일도 없듯 나 역시 오늘 하루도

보통으로 살어 그런데 사람들이 나를 보며 말해
그러다 죽겠다고 이젠 좀 잊으라고


내색조차 안하려고 정말 애쓰는데 결국

아무리 숨겨봐도 나는 역시 안돼 그렇지 내가 하는 일이

다 그렇지 뭐 사랑하는 사람조차 볼 수 없으니까

오랜만에 니 생각나 편지 한 통 썼는데 그런데

마땅하게 어디로 보낼 곳이 없어 사실은 나 미치도록

니가 보고싶고 많이 아파 너무도 힘들다고 말하려고 했어

내가 지금 뭐를 어찌해야할지 어떻게 시작할지

너에게 물어보려했어 정말 뭐가 뭔지 대체

정말 뭐가 뭔지 나는 어떻게 너 없인 아무 것도 못해

왜 이렇게 살아가는지 이렇게 힘든지

왜 이렇게 된거죠 아무 일도 없던 것처럼 난 웃고 지내요

정말 아무렇지도 않게

근데 왜 이런거죠 내가 왜 이럴까요 아무렇지 않은데

왜 내가 힘들까요 내가 아픈가요 많이 아픈가요 난

아무렇지 않죠 정말 아무렇지 않죠 모든게 근데 왜 자꾸만



'Photo by ASH > ETC photo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꿀~꺽  (27) 2007.08.28
말 달리자...  (50) 2007.08.08
무한의 infinity G  (60) 2007.08.05
비오는 날 짜장면 한그릇 어떠세요?  (44) 2007.07.04
웨이크 보더!  (50) 2007.06.08
도자기축제 이모저모....  (51) 2007.06.06
물향기 수목원 #2  (22) 2007.06.01
퍼레이드 한번 댕겨보실까요?^^  (55) 2007.05.30
Nature of Eveland.....  (57) 2007.05.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