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 by ASH/ETC photos....

무한의 infinity G

by 애쉬™ 2007. 8. 5.

.

.

.

.

전 솔직히 차에 큰 관심은 없었습니다.

그저 안전하고 잘 굴러가면 되려니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지금 타고 있는 SM5도 충분히 좋은 차이고...

더 좋은차를 왜 생각하나? 지금차도 제 나이에 비해서 충분히 좋은 차다...

라고 생각했죠...

네..맞습니다. 젊었을때 차보단 집에 투자를 하는게 옳은거란 생각...

지금도 변함없습니다.

그..러...나....

어제부로 해서....왜 사람들이 좋은차에 목을 매냐..에 대한 생각..

쏵 바뀌어버렸습니다.

당연한 이유가 있고....비싸더라도 좋은차를 살만한 가치....욕구...저도

십분 이해했습니다.

바로 이 차 때문이었습니다.

.

.

.



.

.

.

.

.

.

바로 인피니티 뉴G35

네...일본 닛산에서 만든 차로 2007년도 나온 신모델 G35 입니다.

차의 외관은 물론 멋지구....

외관도 중요했지만.....

.

.

.

.

.

.



.

.

..

.

.

.

음... 제가 물론 BMV니 다른 차를 안 타본 것은 아니지만...

다른 차는 그냥 옆에서 타기만 했는데..

어제는 한참동안 인피니티를 몰아서 그런지...그 느낌이 강렬하네요..

사고 나서 기름한번 다시 넣지 않은 완전 새차를 이렇게 몰아보니..

그 느낌이라...휴...

.

.

.

.

.

.

.



.

..

.

.

인피니티의 시동을 걸자....아니 인텔리키라서 시동버튼을 누르자....

미리 셋팅된 체형에 따라 핸들과 의자가 자동으로 수평/수직 조정됩니다.

완전 제트카를 모는 느낌이더군요....

.

.

.

.

그리고 저 밝은 계기판들....세련된 느낌....

.

.

.

그리고 드디어 액셀을 밟았습니다.

.

.

.

.

.



.

.

.

.

.

.

.

살~~~짝 밟았을 뿐인데....체감으로는 거의 2초만에 계기판이 80km를 가리키고 있었습니다.

힘들이지 않고 가뿐하게.....

이게 315마력의 힘이구나...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부드럽게 가뿐하게 , 그리고 빠르게 가속되는 이 느낌...

짜릿했습니다...

315 마력이란...간단하게 비교하자면...

7월달에 개량되어 나온 뉴sm5의 최신 엔진이

겨우 143마력이라고 합니다.

뉴sm7 3.5의 최고급 모델의 마력이 217였나..

소나타 2.4가 166마력..

그랜저 3.8 277마력

뉴 오피러스는 3.8 람다 엔진 최고 출력 247마력

뉴체어맨CM700S-3600cc247마력

뉴에쿠스JS380-3800cc266마력

등.....

300마력이 넘어가는 차를 못 보았데요...

수입차중에서도 300마력 넘어가는 녀석은 보기 드문 형편입니다.

그러니깐..제 입장에서는 신경지를 경험한 셈입니다.

100km 가속까지 4~5초면 될것 같더라구요....

그것뿐만 아니라...급감속시에도..

몸이 앞으로 쏠리는 다이브 현상이 거의 없고...

아흐....

이 차를 구입하신 제 지인께서는 만족도를 200%라고 하실정도로

만족하시고 계시더라구요....

아..그저 부럽기만..^^

이런 차들 제 차였으면 좋겠지만^^ 전 그저

한번 타보고...무한의 속도를 경험한것에 만족하렵니다^^

.

.

.

.

.



Deep Purple - Highway Star

Nobodygonnatakemycar
I'mgonnaraceittotheground
Nobodygonnabeatmycar
It'sgonnabreakthespeedofsound
Ooohit'sakillingmachine
It'sgoteverything
Likeadrivingpowerbigfattyres
andeverything
아무도 내 차를 가져갈 수 없어요
나는 그 차로 경주를 완주 할 거에요
아무도 내차를 이길 수 없어요
음속을 돌파할 거에요
Oooh 그 차는 아주 멋진 차에요
그 차는 모든 걸 다 갖고 있어요.
강한 구동력과 광폭 타이어 처럼
모든 걸 다 갖고 있어요.

IloveitandIneedit
Ibleedit
yeahit'sawildhurricane
Alrightholdtight
I'mahighwaystar
나는 그 차를사랑하고 원해요
나는 그 차를 몰아요
yeah 그 차는 난폭한 태풍이에요
좋아요, 꼭 잡아요.
난 고속도로 스타에요.

Nobodygonnatakemygirl
I'mgonnakeephertotheend
Nobodygonnahavemygirl
Shestayscloseoneverybend
Ooohshe'sakillingmachine
She'sgoteverything
Likeamovingmouthbodycontrol
andeverything
아무도 내 차를 가져갈 수 없어요
나는 그 차를 끝까지 간직 할 거에요
아무도 내 차를 가질 수 없어요.
그 차는 굽어진 길도 잘 달려요
Oooh 그 차는 멋진 차에요
그 차는 모든걸 다 갖고 있어요.
움직이는 입, 몸 놀림 처럼
그리고 모든 것을 가졌어요.

IloveherIneedher
Iseedher
YeahSheturnsmeon
Alrightholdontight
I'mahighwaystar
나는 그 차를 사랑하고 원해요
나는 그 차를 몰아요
Yeah 그 차는 나를 고조 시켜요
좋아요 꼭 잡아요
나는 고속도로 스타에요


Nobodygonnatakemyhead
Igotspeedinsidemybrain
Nobodygonnastealmyhead
NowthatI'montheroadagain
OoohI'minheavenagainI'vegoteverything
Likeamovinggroundanopenroad
andeverything
아무도 내 머리를 가져갈 수 없어요
내 머리 속에 속도를 갖고 있어요
아무도 내 머리를 훔쳐갈 수 없어요
이제 내가 길에 다시 나왔어요
Oooh 나는 다시 천국에 있어요 나는 모든걸 다 가졌어요
탁 트인 길에 움직이는 땅처럼
나는 모든 걸 다 가졌어요

IloveitandIneedit
Iseedit
Eightcylindersallmine
Alrightholdontight
I'mahighwaystar
난 그 차를 사랑하고 원해요
나는 그 차를 몰아요
8기통 실린더는 모두 나의 것이죠
좋아요 꼭 잡아요
나는 고속도로 스타에요

Nobodygonnatakemycar
I'mgonnaraceittotheground
Nobodygonnabeatmycar
It'sgonnabreakthespeedofsound
Ooohit'sakillingmachine
It'sgoteverything
Likeadrivingpowerbig
fattyresandeverything
아무도 내 차를 가져갈 수 없어요
나는 그 차로 경주를 완주 할 거에요
아무도 내 차를 이길 수 없어요
음속을 돌파할 거에요
Oooh 그차는 아주 멋진 차에요
그 차는 모든 걸 다 갖고 있어요
강한 구동력과 광폭 타이어 처럼


IloveitandIneedit
Ibleedit
Yeahit'sawildhurricane
Alrightholdontight
I'mahighwaystar
I'mahighwaystar
I'mahighwaystar
나는 그 차를 사랑하고 원해요
나는 그 차를 몰아요
Yeah 그 차는 난폭한 태풍이에요
좋아요 꼭 잡아요.

'Photo by ASH > ETC photos....' 카테고리의 다른 글

Fallen From the Sky.....  (14) 2007.10.27
사파리~  (26) 2007.09.05
꿀~꺽  (27) 2007.08.28
말 달리자...  (50) 2007.08.08
비오는 날 짜장면 한그릇 어떠세요?  (44) 2007.07.04
선택의 문제...  (64) 2007.06.30
웨이크 보더!  (50) 2007.06.08
도자기축제 이모저모....  (51) 2007.06.06
물향기 수목원 #2  (22) 2007.06.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