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03

리치먼드 파크 방문기 (Richmond Park in London) 부제: 야생을 가까이 하다!^^ 간만에 또 올리는 글입니다. 오늘은 원래 가려고 했던 곳이 아니었지만, 우연치 않게 지나게 되었고, 깜짝 놀라서 잠시 머물면서 사진을 찍은 곳인데요? 바로 런던 서남부에 있는 리치먼드 파크입니다. 바로 위의 지도에 아주 일부분만 제가 지나갔는데요... 그래도 넓었습니다. 정말 영국의 녹지대의 크기는 어마어마하단 생각밖에는..... 런던이란 대도시에도 이러한 공원들이 꽤 있네요.... 하이드파크도 엄청 크다고 하던데....담에 한번 가 봐야겠어요^^ 이렇게 야생사슴들이 마음껏 다니고 있다고... 50미터 이상 접근하지 말라고 되어 있네요~^^ 그래서, 멀~~리서 한번 찍어봤습니다. 사람이 가까이 가면 살짝 경계를 하긴 하는데...머... 그리 겁내진 않아요^^ 사진에 보듯이 바로 옆에 도로가 있어요^^ 철.. 2016. 10. 28.
갤럭시탭 프로 8.4 cm13 올리는법, 순정 내리는 법 (galaxy tab pro 8.4 cm13 or stock rom) 오늘은 간단히 기록차원에서 남깁니다. 오래된 자료는 인터넷 서핑해서 다시 찾으려니 힘들더라구요^^ 영국 와서 가장 많이 쓰는 앱은 어쩔수 없이 사전앱입니다. 수업중에도, 예습, 복습할때도 꼭 필요한 것이 사전입니다. 아, 사전은 Golden Dict 추천합니다. 원하시는 사전들 넣으면 송송 아주 쉽게 찾을 수 있는 오프라인 사전!! 암튼, 아무래도 급하게 치다보니, 키보드가 큰게 좋아서, 태블릿으로 많이 사전을 찾게 되더랍니다. 머, 수업중에 휴대폰으로 사전을 찾다보면 오해를 받을 수도 있어서 더 그렇다지요^^ 암튼, 제 태블릿은 예전 오픈박스 사진도 올렸던 갤럭시탭 프로 8.4 입니다. 2014/03/13 - [ETC story/Mobile & IT] - 갤럭시탭 프로 8.4 오픈박싱 (galaxyta.. 2016. 10. 18.
와이트섬으로 출발!! (To the Isle of Wight!!) 오늘은 와이트섬으로 간 이야기네요.. 와이트섬은 제가 살고 있는 포츠머스에서 가장 가까운 섬이랍니다. 그런데, 크기는 포츠머스보다 엄청 더 큰 섬이예요... 한국으로 따지면 제주도 정도로 유명한 섬이랍니다. 영국 황실에서 여름에 놀러오는 별장(오스본) 있어서 더 유명해진 곳입니다. 아무래도 날씨가 추워지면 제대로 못 볼 것 같아서, 10월이 되기 전에 간 곳이었지요^^ 포츠머스에서 커다란 유람선을 타고 갔었습니다. 큰 섬을 여행하기에는 차 없이는 거의 불가능해서, 차를 태울 수 있는 큰 배를 선택했습니다. 어른 두명에 차까지 싣고, 왕복하는데 80파운드 정도 들었으니..한국돈으로 배값이 12만원 정도입니다. 30분정도 배 타는 거 생각하면 그리 싸진 않지만,... 머 유일한 방법이니^^ 자, 이제 포츠머.. 2016. 10.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