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story/ETC stories....

루나 플라이 검/파, 뉴발란스 574 회/형 구입기..해외구매, 배송대행지의 선택에 대한 고민..

by 애쉬™ 2011. 3. 5.
안녕하세요, 즐거운 토요일이지만, 오늘도 역시 근무를 위해 출근한 애쉬입니다^^

한참, 현장에 일이 많아서, 각종 감사를 받는다고 블로그도 외면을 해 왔네요~

오늘은 아침 시간 잠시 짬을 내어 신발 소개만 잠깐 하고 가렵니다.



제 블로그에서 몇번 이야기했지만, 오늘은 해외구매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시계가 아닌 신발 구매에 대해 말씀드릴께요~^^

일단 제가 18일날 구입해서 거의 보름 지난 어제 저녁 받은 신발들입니다.






제가 구입한 신발은 2켤레 입니다. 해외 같은 사이트에서 주문을 했지만, 각각 다른 매장에서 오는 지라, 

배송대행지에서 합배송이 되도록 주의하셔야합니다.







첫째로 제 껄로 산, 나이키 루나플라이 검/파 모델입니다. 요즘 루나 시리즈 없어서 못 판다죠?







아내껄로 산 뉴발 574 회/형입니다. 아내가 아주 이뻐라 한답니다^^







자자, 두 켤레 한꺼번에 샷!!






아내의 뉴발 착샷입니다^^ 

아내도 나이키를 사고 싶어라 했지만, 회사에서는 이랜드제품(뉴발란스는 이랜드 그룹)밖에는 못 신는다는 비애가~^^

암튼, 이렇게 2켤레를 관세 범위내에서 잘 구입했답니다.




1. 왜 해외구매를 하게 되는가? 
 
네, 간단합니다. 가격이 저렴합니다. 
 
직접 아마존이나 이베이등등에서 구매를 하면서 한국수입가격들이 거품이 엄청 많이 끼어있는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배대지(배송대행지) 수수료/통관료를 제하더라도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 한국에서 못 구하는 모델이 많다.
 
특히 이번에 신발을 구입하면서 나이키 매장들을 수원/강남 쭉~~~돌아봤어요.
 
루나시리즈는 찾아볼래야 찾아볼수가 없더군요.
 
 해외사이트에서도 루나시리즈는 인기가 좋지만, 그래도 구입가능하거든요.

2. 어디서 사면 좋은가??
 
(1) 신발을 구입하실땐!! 
 
피니쉬라인 강추!! ( http://www.finishline.com ) - 종류도 많고, 할인쿠폰도 여러가지! 단! 배송이 느립니다. 가끔 오배송도 있다네요  
6PM (6pm.com) - 여기도 참 좋습니다. 특히 CA로 배송해도 택스가 안 붙어서 몰테일 이용하시는 분들 선호!
이스트베이 ( http://www.eastbay.com/ ) 
조의 뉴발란스 아울렛 (http://www.joesnewbalanceoutlet.com/) - 뉴발란스는 여기가 최고, 종류도 많고 가격도 저렴합니다.


(2) 시계를 구입하실땐!!
월드오브와치스 (http://www.worldofwatches.com/) 제가 좋아라 하는 곳입니다. 특히 인빅타등은 빅세일!!
 와치딜오브데이 (http://www.watchdealofday.com/) - 매일 하나씩 빅세일 하는 곳입니다. 
애쉬포드 (http://www.ashford.com/ashford/index.jsp) - 위의 두 곳이 가격대가 30만원 미만 시계 살때 좋은곳이라면 이곳은 고급시계 쪽 강추!


음, 대충 이정도에다가 아마존, 이베이 정도 검색하시면 왠만한 거 다 고르실 수 있을듯 합니다.


3. 그럼 배송대행지에 대해 알아볼까요?
 
몰테일 (http://post.malltail.com/
 
이곳은 제가 젤 선호하고, 평도 가장 좋은 곳입니다. 유일하게 배송대행업체들중에는 카드결제가 가능한 곳입니다.
  
단독배송또는 합배송도 빨라서 사람들에게 신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배송비 측정도 무게로 측정하기 때문에, 의류등 구입하실때 부피무게 계산으로 인한 배송료 폭탄을 맞으실 염려가 없어요.
 
배송대행지 위치는 CA에 있습니다. 따라서 의류.신발등에 대해서는 택스가 약9% 부과되오니 참고하세요~
 
아마존 구매시에 택스 안 붙는 곳도 있고, 신발사이트중에는 6pm에서 주문하시면 택스 안 붙으니 참고하시길!!
 
 
 
 
아무 (http://amoo21.com) 
 
일명 "애증의 아무"라고 불리는 곳입니다. 가격은 이곳이 젤 저렴합니다.
 
그리고, 전화상담도 상당히 친절하답니다. 그러나, 한번 통화하려면 50번 이상을 전화해도 될까말까하고,
 
무엇보다 합배송시 주문해놓고 잊어버려야 맘이 편하다고 할 만큼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배송대행지 위치가 NJ에 있어서 의류/신발등에 대해서 택스가 붙지 않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신발 구입할때 많이 이용을 하시죠.
 
저는 위에 밝혔듯이 2/18일에 주문해서  3/4일에 받았습니다. 보름 넘게 걸렸지만, 사람들 말로는 이게 빨리 받은 정도라고 하네요--; 
 
 
 
맘스 USA (http://www.momsusa.co.kr/)
 
제가 이용해보진 않았지만, 평이 좋은곳입니다. 

배송대행지가 CA, NJ, DE(이곳은 전종목 무관세지역) 이렇게 세군데 있어서 입맛대로 배대지를 고를수 있는 장점이 있네요.
 
단, 배송이 너무 밀린탓에 신규회원가입을 막아 놓았습니다. 
 
 
 
 
 이렇게 대표적인 배송대행지 세곳을 소개해봤습니다. 
 
사람들마다 틀리겠지만, 저는 일단 몰테일을 추천합니다.  아무보다 조금 비싸지만, 배송이 젤 빠른깐요~ 몰테일도 저렴한 편이랍니다. 
 
그래서 LA로 택스 안 붙는 제품은 몰테일로, 택스 붙는 제품은 아무(NJ)로 보내고 있답니다.




이 정도면 해외구매와 배송대행지에 대한 소개가 되었나 모르겠네요~



어제 산 신발중에 루나플라이는 아쉽게도 사이즈가 조금 작아서 바로 장터로 가야겠습니다. 아쉽!~~


그럼 이제 다시 근무태세로!! 

블로그 이웃여러분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댓글